본문 바로가기

대출 빚 빨리 갚기

삼성화재 운전보험 혜택 살펴보기





자동차를 타고 다니다보면 큰 사고에 주의해야한다. 중과실 여부에 따라 형사책임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자동차보험은 형사책임에 대해 보장해주지 않지만 삼성화재 운전자보험은 형사합의금, 벌금, 소송방어비용 등을 보장해준다. 사람들이 삼성화재 운전자보험을 찾는 이유다.


삼성화재 운전자보험이란?


삼성화재 운전자보험은 갱신기간 없이 만기까지 보험료가 인상하지 않아, 가입시와 동일한 금액을

납부하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통사고로 인한 상해, 사망시 가족생활비 지원, 2대 질병 수술비 보장, 디스크 질환 수술비 보장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갑작스런 교통사고 사망시 가족들을 위한 생활비까지 지원되고, 교통상해 사망시에는 사망 보험금을 매월 300만원씩 10년간 지급한다.


삼성화재운전보험


또 있다. 삼성화재 운전자보험은 교통사고 발생시 벌금과 법률비용손해금, 자동차사고 변호사 선임비용, 교통사고 처리 지원금도 지원한다. 게다가 장시간 운전하는 사람에게 발생하기 쉬운 디스크질환, 운전자 관절증 수술비도 최초 1회 한도 내에서 지원한다. 


무엇보다 만기까지 동일한 보험료를 내기만 하면 되니 썩 괜찮은 상품이다.


상세한 보장내용은 다음과 같다.삼성화재운전보험

출처 : 삼성화재 운전보험


운전자 보험에 대해서 관심이 있다면 다음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받아보시기를.

그렇다고 무조건 이 보험을 들라는 말은 아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장 내역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을 잊지 말자.



[삼성화재 운전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