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마케팅 공부/블로그운영

티스토리방문자수 1000명 돌파





이 글 제목 보고 참 불쌍하지요?ㅋㅋㅋ
블로그 개설한지 20일 정도 되니 1000명을 넘었네요. 다른 블로그에 비하면 미미하지만 말이죠.ㅎㅎ이건 그냥 블로그한테 욕봤다고 말해주려고 쓰는 글입니다. ㅎㅎ

몇일전까지는 매일 꾸준히 글을 올려서 그런지 그래도 하루에 4~50명정도는 들어와 주셨습니다.



다른 블로그는 하루 천명인데 제 블로그는 배탈난 똥개마냥 낑낑대고 있습니다. 하루 100명이상 유입되게 하기도 어렵네요. 쩝...첫술부터 배부를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1000명 돌파, 1만명 돌파, 10만명 돌파 등의 제목을 단 블로그 글을 본 것 같아서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총방문자수 1171에 숫자'0' 4개를 붙이고 싶은 충동이 잔뜩 듭니다. 매일 글을 올리고 좋은 콘텐츠를 써내야지 될 것 같은데 제 블로그는 뭐 양심에 찔리네요 ㅋㅋ

감사하게도 
이런 허접 글을 읽어주셨으니 스페인:한국전 골 하이라이트 영상 투척하고 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