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마케팅 공부/블로그수익

리얼센스가 네이버블로그 광고서비스 재개 했네요




리얼센스 네이버블로그 광고 서비스가 6월 25일부터 재개되었네요. 네이버블로그 방문자수가 많은 분들은 리얼센스가 어느 정도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방문자가 안습이면 달아도 별 소용없는 리얼센스지만 말이죠.

저도 오른쪽 상단에 달았는데 아직까지 별 효과는 없습니다.^^ㅣ

그래도 리얼센스로 잘 내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밑져야 본전이니 실험상 한번 달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ㅋㅋ



<리얼센스 네이버블로그 광고 서비스>


- 광고게재 가능개수 : 1개

- 사용 가능한 사이즈 및 형태 : 166 x 230 배너 

- 광고게재방법 : 광고 지면 관리 > 지면 추가 > 166*230 네이버위젯바로가기 추가



리얼센스광고지면



리얼센스광고지면관리 추가 버튼을 누르면 '네이버 위젯 바로가기' 배너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리얼센스에 등록한 블로그에 광고지면에 추가하실 수 있어요. 리얼센스 회원가입과 블로그등록은 다 하셨으리라 믿으니 여기서 마칠게요.


등록가능 광고개수가 한 개라서 아쉽네요. 어쨌든 네이버블로그에 리얼센스광고서비스가 돌아와서 희소식이네요.